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관상 명장면 수양대군 등장씬

 

영화 관상 명장면  수양대군 등장씬

 

 

"내가 왕이될 상인가? "

 

 

 

관상에 관자도 모르는 내가 봐도 수양은 역적의 상이야...

 

네?

 

따라 오게...

 

수양 대군 납시오.....!!!

 

두둥 두둥....두둥....두두둥.....

 

어깨 들썩 들썩....

 

계단 위로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는 수양 대군 등장씬은 관상의 베스트 명장면이에요..

 

표정이 일단 쩔어요...ㅋㅋㅋㅋㅋ

 

개들 환호성 장난 아님 ㅋㅋㅋㅋㅋㅋ

 

역적의 상이다!!!~~~~

 

좌중을 압도하는 명장면은 역시 다시 봐도 재미지네요...

 

이정도 포스는 되줘야...ㅋㅋㅋ 포스가 함께 하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왕뚜껑 급 땡기네요.. ㅎ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