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이야기

태양의후예 송혜교 송중기 키스신 충격

 

태양의 후예 송혜교 송중기 키스신 충격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 했습니다...

 

 

 

 

 

 

태양의 후예 4회에서 강모연이 자신과 함께 있는 것을 피하려고 하자 여러번 말했는데 라며

아무렇지 않게 대했어요 유시진이 강모연이 자신에게 와인 병을 건네자 파병 군인은

술을 못 마신다며 지금은 목격자가 생겨 망했다 라고 말했어요..

 

 

 

 

 

강모연은 사과를 하고 유시진 역시 강모연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합니다

 

송혜교씨도 나이가 이젠 잊으신지 웃을때 눈가 주름이 잡히네요.. 역시 세월은 못 속인다는 ㅠㅠ

 

 

 

 

 

 

강모연은 잘 어울리는 옷 입고 징계 받고 온 사람한테 할 소린 아니지만 농담 들으러 왔다고

털어놨고 유시진은 영화보고 술 마시고 싶다며 고백했습니다 둘 사이에 대화를 나누던중

유시진은 굉장히 술을 먹고 싶나 보다 라는 강모연의 말에 방법이 없다며 입을

맞추는 장면이 방송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