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이야기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문채원 예상시청율은?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문채원 예상시청율은?






mbc 새 수목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의 티저 영상이 공개 되었는데요..

이진욱과 문채원의 달달하면서도 케미가 터지는 로맨스가 그려지면서 앞으로의 기대감을

상승 시켰어요..







문채원이 드라마에도 나오기 시작하는군요.. 얼마전 출연했던 영화에서 좀 재미있게 보긴

했는데 이번 드라마에서의 역할은 어떨지 기대감이 좀 되네요....


이진욱은 문채원을 소매치기로 알고 오해를 시작으로 드라마가 시작되는데...

문채원의 팔을 꽉 잡고 헤드락 을 하든 감싸 안는 이진욱의 모습에 시선 강탈....



절친인 김강우(민선재) 에게 배신 당하고 복수 꿈꾸는 역할 해군장교 차지원 역할....근사하네요...

역시 남자는 총과 정장이 한세트로 잘 어울리는 분들이 있군요 ㅋㅋㅋㅋㅋㅋ

스파이 같은 느낌도 나는 것이...






문채원이 약간 귀요미 스럽게 생겨서 왠지 모르게 달달함이 예상되네요.....

복수를 향해 달려가는 이진욱과 그를 사랑하게 된 문채원의 애뜻한 관계도 기대되고

멜로 감성이 어떻게 흘러갈지도 지켜 봐야 알거 같네요...!!!







늦어도 기다려 갈게 기다릴수 있지? 등 감성 자극하는 오글오글멘트도 살아 있네요 ㅋㅋㅋㅋ

울분에 찬 모습으로 총을 겨누는 이진욱의 모습에서 어떤 사연이 있을지 벌써 부터

기대감이 증폭되는 새 수목 드라마 미스터 블랙의 기대감이 벌써 부터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