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가맨 리아 눈물 남친 누구?

슈가맨 리아 눈물 남친 누구?


슈가맨에 출연한 리아가 눈물의 비하인드를


공개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인해 탄생한 눈물의 비하인드


인데요. 리아는 눈물은 내가 작사한 것이 맞다면서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알고 있는 뮤지션이랑


만났다라고 하며 시선을 집중했습니다










리아는 그때 그분과 사귀었는데 분위기가 이상한 점이 있었고 추후에 그 부분에 대해 알고 보니


바람이 난거 같았다면서 그때의 심정에 대해 말했습니다. 또한 콘서트 뒷풍이에 참석했을때에도


다른 여자와 얽혀 있었던거 같았다며 현장을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리아는 그 후 다른 스튜디오를 찾았는데 남자친구 휴대폰 스티커 사진에 함께 찍은 사진이


있는것을 발견하고 작사가 김이나는 욕이 나오네요 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그때 그분의 영향으로 눈물 저작권료가 나와서 먹고 살고 있다면서 담담한 반응을


또한 보이기도 했습니다








리아는 1998년 3집앨범 요조숙녀의 수록곡은 눈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로


리아 특유의 개성있는 감성 보이스가 곡을 더욱 멋스럽게 잘 살려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