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오빠쇼 배윤정 과거 언행 자숙 화제

우리오빠쇼 배윤정 과거 언행 자숙 화제 



3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우리 오빠쇼에는 스타 체리나와


걸그룹 아이오아이 안무가 배윤정이 게스트로 출연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우리 오빠쇼에서


채리나와 배윤정은 각각 자신의 근황을 이야기하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배윤정은 mbc 마이 리틀 텔리비전 인터넷 방송 당시에 논란이 되었던 자신의 언행에 대해 


주로 언급을 하면서 자신의 언행으로 인해서 상처 받으셨을 분들게 정말 죄송 하다는 말씀과


함께 많이 자숙하고 있다라고 밝혀 다시 한번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









배윤정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인터넷 생중계 당시에 논란을 빚은 것에 대해서 사과했고


내 언행에 상처를 받으신 분들께는 정말 죄송하다면서 고개를 숙였습니다








채리나는 과거 그룹 룰라에 대해 곡이 있어도 앨범이 낼 수 없는 상황 이라면서 솔로


활동을 할것에 대한 활동을 준비중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어 룰라 이후 활동했던 그룹 디바에 대해서도 이상민 씨가 만든 그룹으로 알고 있는데


멤버도 내가 구하고 그룹명도 내가 지었다면서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